2017 년 3 월 29 일(시카고) - 모토로라솔루션은 오늘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중국 선전(深圳)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사의 특허 침해에 대한 소송을 제기했다고 발표했다. 이 법적 소송은 모토로라 솔루션이 2017 년 3 월 14 일 일리노이 북부 지방 법원에 제기한 하이테라 카뮤니케이션의 특허 침해 및 영업 비밀 부당 이용 제소에 이어지는 소송이다.

ITC 제소는 하이테라가 모토로라솔루션의 특허를 침해한 디지털 무전기(DMR) 및 시스템과 관련 소프트웨어, 그리고 구성 요소를 불법적으로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는 내용이 주가 된다. 모토로라솔루션은 ITC가 즉각적인 조사를 하고, 관련 제품에 대한 수입금지 명령을 내리고, 미국 내에서 마케팅 및 판매가 되고 있는 디지털 무전기 관련 제품에 대해 판매중지 명령을 내릴 것을 요청했다.

모토로라솔루션 법률 고문 겸 최고행정책임자인 마크 해커(Mark Hacker) 씨는 "고객, 주주, 직원, 파트너 및 기타 이해 관계자를 대신하여 모토로라솔루션은 독점 기술 및 혁신 투자를 지속적으로 방어할 것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은 디지털 무전기 솔루션 장비 및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며 지난 수년 동안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여 이러한 위상을 확보했다. 2016년만 해도 모토로라솔루션은 5억 달러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했다."라고 밝혔다.

마크 해커 씨는 계속해서 "하이테라는 합법적인 경쟁을 한다고 주장하지만, 불법 복제 및 부당 이용에 대해서는 합법적인 방법이 없다. 모토로라솔루션은 전 세계 모토로라 고객을 위해 기술혁신은 계속해서 추진하면서 자사의 귀중한 지적 재산권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은 시카고 연방지방 법원뿐만 아니라 ITC에서도 충분하고 공정한 심리(審理)를 기대하며, 이러한 법적 조치가 하이테라의 불법행위 및 부당이익을 중단시키는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확신한다. "라고 설명했다.


“MOTOROLA”, “MOTOROLA SOLUTIONS”, 그리고 상표화된 M 로고는 모토로라 트레이드마크 홀딩스 유한회사의 트레이드마크 또는 등록된 트레이드 마크이며,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다른 트레이드마크들은 각각 소유권자의 지적재산물이다. ©2017 Motorola Solutions, Inc. All rights reserved.
 
<< Back